정원 관리 101 – 정원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한 필수 팁

0 0
Read Time:1 Minute, 46 Second

정원 가꾸기 수준이나 경험에 관계없이 꽃이나 채소밭을 더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항상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일년 내내 최상의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몇 가지 필수 팁을 배웁니다.

태양 노출 및 토양 유형 요구 사항과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해당 지역에 적합한 식물을 선택하는 것부터 시작하십시오. 또한 건조하거나 습한 조건에서 더 잘 자라는 지와 정기적인 물 공급이 필요한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을 때 신중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한 지역에 너무 많은 것을 너무 빨리 심으면 과밀화와 토양 침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대신 함께 번성할 여러 식물을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꽃, 관목, 채소를 심어 곤충과 새에게 먹이를 주고 적절한 물과 비료를 주어 최상의 건강을 유지하도록 하십시오.

돈을 절약하고 치료를 위해 지역 상점을 방문할 수 있는 살충제와 같은 해충 및 질병이 있는지 한 달에 한 번(또는 필요에 따라) 정원을 확인하십시오. 곤충과 질병이 없는 정원을 유지하면 살충제 수요를 줄이는 동시에 지역 상점에서 치료를 위한 출장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정원을 정기적으로 멀칭하여 수분을 유지하고 토양에 영양분을 추가하여 식물 뿌리를 보호하면서 토양을 시원하게 유지하십시오.

잔디는 정원의 필수 요소입니다. 정기적으로 잔디를 깎으면 푸르고 건강해 보입니다. 한 번에 잔디 높이의 1/3 이상을 제거하지 않고 제거된 예지물을 남겨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잡초는 모든 정원에서 보기 흉한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잡초가 없는 공간을 유지하려면 뿌리를 손으로 자르거나 제초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정원에서 잡초와 원하지 않는 식물을 제거하면 사람, 동물 및 환경 모두에 해를 끼칠 수 있는 값비싼 제초제를 구입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정원이 매력적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유지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원 일지를 사용하여 모든 심기 및 유지 관리 노력을 기록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정원에 잡초가 나타난 식물이 피는 모든 것을 감시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꽃밭을 가지치기하거나 다시 심을 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식물의 필요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일부 꽃은 특정 양의 태양 노출이 필요하지만 다른 꽃은 다른 품종보다 추가 물과 영양분이 필요합니다. 각 품종의 개별 요구 사항을 이해하면 정원 가꾸기가 훨씬 더 간단하고 즐거워집니다!

식물에 올바르게 비료 주기: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비료 라벨의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 과다 투여는 토양 건강에 해를 끼치고 생물학적 활동을 저하시켜 궁극적으로 식물 전체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정원 식물의 건강 보장: 해결책으로 제초를 우선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침입종의 확산을 방지하는 동시에 그들의 웰빙을 유지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