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축제 기념 – 글로벌 전통을 경험하기 위한 안내서

0 0
Read Time:1 Minute, 45 Second

축제는 다른 사람들의 관습과 전통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문화에 그들의 가장 훌륭한 속성을 기념하고 보여주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제 전 세계의 축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축하할 수 있으며 많은 축제가 즐겁고 매혹적인 경험이 됩니다. 축제는 종교 및 문화 모임에서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국제적인 날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서양 국가의 크리스마스와 동아시아 문화의 구정과 같이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축제 중 일부는 오랫동안 큰 팡파르와 축제로 기념되었습니다. 구정 축하 행사와 같은 다른 행사에서는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카니발은 세계에서 가장 활기찬 축제 중 하나로 리우데자네이루의 사순절 이전에 열리는 경우가 많으며 춤, 음악, 퍼레이드를 통해 브라질 문화를 축하합니다.

Dia de los Muertos는 무덤과 ofrenda(제단)에서 기념 의식을 수행하여 사망한 친척을 기리는 멕시코 명절입니다. 본질적으로 엄격하게 종교적이지는 않지만 이 축하 행사는 그들의 기억이 평화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내세로 들어가는 관문 역할을 합니다.

홀리는 서로 다른 색깔의 가루를 스프레이 건으로 서로에게 뿌리고, 지난 몇 년 동안의 모든 고난을 뒤로하고 함께 즐기며 축하하는 인도 힌두 축제입니다.

태국과 말레이시아에서 각각 열리는 연례 불교 축제인 로이 끄라통(Loy Krathong)은 로이 끄라통(Loy Krathong)이라는 정교한 의식의 일환으로 수천 척의 물을 가득 채운 배가 강을 따라 떠내려가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한편 말레이시아는 로이펑 축제를 통해 부처님 오신날을 기념한다.

아시아는 예술, 문학, 음악 및 음식 행사를 아우르는 다양한 축제가 열리는 동남아시아와 같이 역사와 문화를 발견할 수 있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축제를 많이 제공합니다.

축제는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하나로 묶어 각 문화와 유산의 특별한 공헌을 공유하고 즐기면서 우리 세계의 다양성을 기념합니다.

스페인 Haro Wine Festival은 스페인의 활기찬 문화와 와인 감상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일부 최고의 영지에서 맛을 볼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새로운 문화를 발견하려는 관광객을 끌어들입니다.

스페인에서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인 La Tomatina는 흥미진진한 축제 퍼레이드 동안 현지인들이 서로에게 토마토를 던지는 짜릿한 광경을 제공합니다. 이 독특한 전통은 방문객에게 문화와 요리를 모두 맛볼 수 있게 해줍니다!

중국의 하얼빈 얼음 축제는 또 다른 매우 유명한 겨울 행사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군중을 끌어들이는 이 빛나는 축하 행사에는 밤에 빛을 발하는 대형 얼음 조각이 포함됩니다.

유럽, 아시아 및 남태평양 전역에 기발하고 매력적인 축제가 많이 있습니다. 여기 가장 이상하고 엉뚱한 축제의 목록이 있습니다 – 우리는 당신에게 웃을 무언가를 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