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을 위한 효과적인 현금 흐름 관리 전략

0 0
Read Time:1 Minute, 39 Second

기업은 모든 재정적 의무를 충족하기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목표로서 현금 흐름 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합니다. 효과적인 현금 흐름 전략을 통해 성공적인 기업은 단기 비용을 충당하고 장기 성장 기회에 투자하기 위해 현재 미수금과 미지급금 사이에 긍정적인 균형을 이룰 수 있습니다.

사업을 위한 적절한 운전 자본 수준을 유지하기 위한 일환으로 비용은 항상 신중하게 평가하고 가능한 한 줄여야 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초과 지출이 발생할 수 있는 위치를 파악하고 필요할 때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판매 대비 지출을 추적하고 측정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과잉 지출이 발생하는 시점을 파악하여 지출 패턴을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인 비즈니스 추세를 피하는 것도 현금 흐름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대규모 선행 투자가 필요한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는 시장이 갑자기 변하면 현금 흐름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고 수준을 줄이는 것은 소기업의 현금 흐름을 개선하는 또 다른 전략입니다. 잘 팔리지 않는 품목을 팔고 빨리 팔리는 제품을 더 많이 구입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할인 판매 및 계획된 프로모션을 신속하게 이동시키는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도 현금 흐름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에게 조기에 지불하면 비용을 절감하고 운전 자본 압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공급업체는 귀하가 활용해야 하는 조기 지불 할인을 제공합니다.

30일에서 60일마다 고객에게 송장을 발행하여 비즈니스에 대한 일관된 현금 흐름을 유지하면 자금 흐름이 중단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제때 지불하지 않은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1% 이상의 이자를 제공하는 신용 카드로 비즈니스에서 더 많은 것을 얻거나 1% 이상의 계좌 제안에 현금을 투자하십시오. 또는 이율보다 높은 이자를 제공하는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자금을 장기간 보관하십시오.

신용 연장은 현금 흐름을 확장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이용 약관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규모가 크고 전략적인 공급업체의 경우, 특히 결제가 언제 도착할지 정확히 아는 것은 현금 관리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현금 흐름 예산을 세우지 못하는 것은 사업주들이 흔히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로 예상치 못한 비용이나 부적절한 자금 조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초기에 하나를 생성하여 청구서, 급여 및 비즈니스 성장에 필요한 자금을 미리 계획할 수 있습니다.

현금 흐름을 유지하려면 비용을 파악하고 적절한 예산 계획을 세워 예상치 못한 비용을 관리하고 큰 중단 없이 비즈니스를 운영해야 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